kh네오 [666933] · MS 2016 · 쪽지

2016-11-06 14:40:28
조회수 2,464

경희대 NEO와 함께하는 특별한 입시 멘토링!!제 6회 드림콘서트!!

게시글 주소: https://image.orbi.kr/0009520526


※학교 일정상의 사정으로 드림콘서트 일자를 27일 일요일로 변경합니다. 죄송합니다ㅠㅠ

 안녕하세요 저희는 경희대학교 입시멘토링 동아리 NEO 입니다!! 저희는 현재 경희대학교 재학생들 중 수시합격생으로만 이루어진 동아리이며 그 중 대부분은 학생부 종합전형으로 합격했습니다. 때문에 저희는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해 누구보다도 생생한 경험과 방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경희대학교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학생부 종합전형 전반에 대한 연구와 홍보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교육에서 벗어나 주체성을 갖고 열정 넘치는 학생을 뽑기 위해, 대한민국 교육의 긍정적인 발전을 위해 만들어진 학생부종합전형이 일부 악용되고 있는 안타까운 상황 속에서 학생부종합전형의 본질을 되찾고 진정으로 학생부종합전형의 도움을 받아야 할 수험생들에게 힘을 실어주자는 목표 하에 설립된 NEO동아리는 지금까지 총 5번의 드림콘서트와 6개의 고등학교를 방문하여 멘토링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올 해 겨울, 여러분들을 위한 또 한번의 NEO 드림 콘서트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전체적인 입시 멘토링 뿐만 아니라 면접을 앞둔 수험생 학생들을 위한 모의 면접까지!! 어느새 6회를 맞이한 드림콘서트인 만큼 더욱 알차고 특별한 하루를 선물해 드리겠습니다!
아직 자기소개서의 잉크가 마르지도 않은, 학생부종합전형을 준비하고 합격까지의 그 모든 과정을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느 선배들이 진심이 담긴 "스토리"로 여러분의 파랑새를 저희 NEO가 잡아드리겠습니다!

신청방법 및 문의사항은 포스터 하단에 있는 번호로 연락주세요!!! 신청서 마감 기한은 24일까지 입니다!!


※특히 고등학생 3학년 및 N수생은 모의 면접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경희대학교 면접 뿐만이 아닌  다른 학교 면접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될거라 자신합니다!! 면접을 앞두신 수험생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