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 과정에서 확률은 왜 배우는 거지
볼륨도 작은데 그냥 대학교에서 배우는 정도로만 해도 충분할 것 같은데
차라리 확률을 수1, 수2 쪽에 넣고 옛날처럼 적분과 통계 부활시키는 게 훨씬 낫지 않을까..
대학교에서 누가 확률 계산해
다 통계 다루지
라고 열심히 밤새 교과서 만드신 교수님들 앞에서 말할 용기는 없다
다 이유가 있겠지;; 아마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간호학과 질문 0
제가 수능으로 화1 지1했었고 학교에서도 어찌어찌해서 물리는 했는데 생물은 생1도...
-
도와주세요 현역2학년인데 지금 백브 섬개완 듣고있고요 7월 초반에 그게 끝나서...
그니까;;
그것도 딱히 고등학교에서 왜 배우는지 모르겠긴 해요 저는;;
고등학교는 학부에서 공부하기 위한 예비 과정이기도 하지만
세상을 살아가고 이해하는 데에 필요한 내용을 공부하는 곳이기도 하니까요.
도박하면 안된다를 배우기 위해서
윗댓 말대로라면 확률을 기술가정에 넣어야..
그러니까 더더욱 확률을 해야지
근본 없이 통계만 배워서 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