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프로과학 [613337] · MS 2015 · 쪽지

2024-03-25 20:06:01
조회수 3,503

『SKIP』지구과학1 복습 가이드북 전자책 안내 (+ 새로운 교재 출판 일정 소개)

게시글 주소: https://image.orbi.kr/00067686309

(18.4M) [162]

SKIP지구과학1복습가이드북 맛보기자료.pdf


안녕하세요! 용인/수원/성남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과외 강사 4프로과학공부방의 4프로 선생님입니다. 3월 모의고사를 3일 여 앞두고 있는 수험생 여려분들에게 진심으로 응원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구과학1 공부를 시작한 학생이라면 꼭 필요한 복습 전용 부교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해당 교재는 실제로 제가 수업 때 적용하는 복습 방식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개인 출판사 등록과 더불어 ISBN 등록을 마쳐 타 플랫폼에서 실제로 판매되는 교재입니다.



“어느 선생님/어떠한 교재를 사용해도 함께 사용 할 수 있는 최고의 부교재.”

 

이 교재는 메타인지를 활용한 백지 복습의 형태로 개념 복습을 도와주며 어느 수업을 듣던, 어떠한 개념서를 사용하던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최고의 부교재입니다.

 

백지 복습이란 빈 종이에 자신이 배운 내용을 직접 써보는 형태의 복습입니다. 백지 복습을 진행하면 본인이 아는 내용과 모르는 내용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으며, 부족한 내용을 빠르게 보완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백지 복습은 하위권/상위권, 내신/수능 대비에도 어느 상황에서도 실행해야 할 최고의 복습 방법 중 하나입니다.



결국 어떠한 공부를 시작하더라도 복습은 필연적입니다. 대다수의 개념서와 수업을 통한 학습은 개념을 처음 배우기 위해 진행되는 것이기 때문에 복습을 스스로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해당 교재는 교재 사용법, 단원 별 백지 복습, 자유 백지 복습, 모범 답안의 목차로 구성되어 체계적으로 백지 복습을 도와주며, 메타인지 능력을 배양해 부족한 개념을 빠르게 보완하여 상기된 상황을 해결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더불어 6월 중에 물리학1의 고난이도 문제에 대비할 수 있는 문제 풀이 스킬과 전반적인 개념 복습 교재를 출판 예정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르비 전자책 판매 주소

https://docs.orbi.kr/docs/12062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