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 혹은 사대 가시는 분들에게 질문이요!
게시글 주소: https://image.orbi.kr/0006472368
이제 수시 원서를 써야 할 때인데, 아직도 고민을 하고 있어서 한 번 올려봅니다.
저 개인적으로 가르치는 건 대단히 좋아하지만, 아이들을 너무나도 싫어하는 사람이라 교대나 사대가 적성에 맞지 않을 것 같은데, 안정적이다 보니 주위에서 지원을 권유하는 분들이 많네요 ㅠㅠㅠㅠ 최저는 2 3 1 1 2 정도요!
1. 교대나 사대 준비하시는 분들은 정말로 원해서 가는건가요, 아니면 안정성을 보고 가는 분들이 많은가요?
2. 교대식 내신을 산출 하지는 않았지만 1.53이라 (국영수사 전체) 교대 가기는 힘든 내신 인 것 같은데, 혹시 갈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청주교대 가능한가요?)
3. 아이들을 싫어하고, 안정성보다는 변화를 추구하는 사람이 교대를 가면 회의감을 느끼거나 적성에 안맞아서 그만두게 되지 않을까요? 교대 생활에도 회의감 많이 느낄 것 같고, 무엇보다도 아이들 다루는게 자신이 없어요
4. 사대는 임용 현황이 어떻게 되나요? 평균 합격률이 10%내외라던데 사실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재까지 전국 #기출해설 자랑대회 참가자가 15명에 불과해 경품 수령 확률이 매우...
2.남학생이시고 전과목 1.8등급 안에 드신다면 공주교대 써보세요
음 남학생이 아니라ㅠㅠㅠ 탈락이네요!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4.사범대는 영수같은경우 20퍼 나머지과 5~10퍼...
음... 그닥 좋지는 않네요ㅠ 그렇다면 재수 삼수도 흔한 일이겠네요..?
1.케바케
케바케 ㅋㅋㅋ 제 친구들도 다 나뉘더라구요 근데 대부분은 안정 보고 가는 느낌이랄까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