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인 [1093123] · MS 2021 (수정됨) · 쪽지

2023-07-15 18:38:29
조회수 8,634

'장시인 N제' 수능 수학 문제집 배포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image.orbi.kr/00063762948

안녕하세요! 수학 공통 과목에 대한 수능 대비를 위한 '장시인 N제'가 출간되었습니다. '장시인 N제'는 수능 수학의 출제된 부분부터 출제되지 않은 영역까지 모두를 포괄적으로 다루는 고퀄리티의 수학 문제집으로서,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분들께 많은 도움을 줄 것입니다. 감사하게도 파급효과님께서 서평을 작성해 주셨습니다. 모킹버드에도 좋은 퀄리티의 문제들이 많으니 많이 이용해 주세요~



#문제집 구성

'장시인 N제'는 기본적으로 수능 공통 수학 전 영역을 커버하는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고등학교 수학 교과 과정을 다루며, 각 영역별로 다양한 난이도의 문제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개념에 따라 구분되어 있는 문제들은 학습 단계에 맞춰 순차적으로 난이도가 증가하는 형태로 배치되어, 효과적인 학습 과정에 맞춰진 구성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와 해설

'장시인 N제'는 난이도를 다양하게 조합하여 구성하였습니다. 기초 개념부터 응용 문제까지 포함되어 있어, 단계적으로 난이도를 높여가며 문제 풀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문제에는 상세한 해설이 오르비 장시인 페이지를 통해 함께 제공됩니다. 학습한 내용의 이해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해설을 차례로 업로드할 계획입니다.


#모의고사로도 제공되는 N제들

'장시인 N제'는 모의고사 형식으로도 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장시인 모의고사는 수능을 실전 위주로 대비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고, 시험 상황에 익숙해지고 효과적인 대응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수능에 가까운 형식과 난이도의 문제들은 실제 시험 경험과 유사한 수준에서 학습할 수 있게 해줍니다. 해당 모의고사들은 해설과 마찬가지로 오르비를 통해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 전략 제시

'장시인 N제'는 단순히 문제를 푸는 데 그치지 않고, 문제 해결에 필요한 전략과 방법을 제시합니다. 전 문항 꼼꼼히 기재된 코멘트를 통해 문제를 더욱 효과적으로 풀이할 수 있는 논리적 사고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별도의 보충 자료 및 온라인 리소스

'장시인 N제'에는 문제집 외에도 보충 자료와 온라인 리소스가 함께 제공될 것입니다. 기존 문항들을 변형한 문항이나, 새로 등장하는 평가원 모의고사들을 반영하여 기존 문항에 대한 보충 자료를 업로드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보다 심도 있게 학습하고 복습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학습이 가능할 것입니다.


'장시인 N제'는 수능 수학 대비에 필수적인 도구로서, 수학 영역에서 좋은 성적을 얻기 위한 모든 학생들을 위한 교재입니다. 꼼꼼한 구성과 풍부한 문제들을 통해 여러분의 수능 수학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서평

"안녕하세요. 파급효과입니다. 


먼저, 수험생활 중임에도 문항 제작에 대한 열정으로 무료 N제를 배포하는 것에 경의를 표합니다.

오르비에서 여러 문항 제작자를 유심히 살펴보고 스카웃하는 입장으로서 

장시인 님은 충분히 좋은 문항 제작자로 성장할 여지가 커서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배포되는 '장시인 N제'의 주요 문항들에 대하여 평을 남기자면...

수1은 실전에서 마주치는 문제에 비해 다소 어렵고 수2는 많이 어렵습니다. 

매운 맛이지만 문항들이 꽤 괜찮습니다. 


아무쪼록 많이들 풀어주시고 솔직한 후기 남겨주세요.

무료 문항 제작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파급효과-


***


"안녕하세요. 장시인입니다. 

  

저희 장시인 N제는 새로운 시각을 향한 경험 공유를 추구하는 자체 N제입니다.

오르비에서 지금까지 다양한 문제들과 모의고사들을 올려 왔는데요. 

짐작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 역시 수험생으로서 입시를 치르고 있는 입장입니다.

다만 복잡한 수험생활 중에도 틈틈이 문제를 만들면서 쉬는 것이 저의 낙이었고

그렇게 쌓인 문제들을 여러분이 좋아해 주셔서 업로드하게 되었습니다.

  

문제 만들면서 여러 곳에서 연락도 오고, 제의도 많이 받았는데요.

비록 수험생 신분이라 당장은 힘들다는 말씀 드렸지만, 파급효과님을 비롯해서 도와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비록 부족한 것이 많고 앞으로 4개월 간의 활동은 수능 대비로 힘들겠지만,

길게 보며 발전하는 장시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시인-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