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 마법사 한석원 [1126664] · MS 2022 · 쪽지

2023-01-12 21:39:01
조회수 1,301

현역 조언

게시글 주소: https://image.orbi.kr/00061281513

난 수능 망해서 딱히 입털 자격은 없는 것 같은데 그래도 이야기 해주고 싶은 게 있어서 걍 글 씀. 

(수능 조진 애 말은 안 믿겠다 이러면 뒤로 가기 눌르셈)


기초가 안되있으면 양치기가 의미 없는 거 같다. 나같은 경우에는 국어가 잘 안되어 있었고 수학 같은 경우에는 어느 정도 실력도 있었고 양으로 덮으면 덮어졌던 터로 국어도 양으로 승부하자 이러고 양으로 말아먹음. 물론 어느정도 실력이 쌓이면 양으로 승부해도 되지만 신중히 판단하시길.


겸손해라. 나는 걍 메타인지가 안되는 점수 딸ㄸ2 치는 병1ㅅ이었다. 사실 위 문단에서의 글도 내가 겸손하지 못해 내 실력을 과대평가해 벌어진 일이다. 실모 보정 등급 말고 실제 모의고사에서의 등급을 파악해라. 수능 날은 더 잘 볼거야 이딴거는 없는거 같다.


친구 사귀지 말고 핸드폰 하지 마라. 특히 유튜브. 이건 내가 어느정도 잘 지킨 것 같다. 후반에 유튜브 ㅈㄴ 봐서 좀 무너지긴 했지만 핸드폰을 안했어도 다른 이유에서 무너졌을 것 같다. 이건 내 얘기고내 주변 친구들은 놀다 말아먹었다.


현재 재수 생각 중인데 양치기 열심히 하다가 조지는 사람 없으면 하는 마음에서 씀. (근데 작년에 나도 이런 글 많이 봤는데 안바뀌더라.) 재수하기 전 망한 원인을 찾아보려고 생각 중인데    더 생각나면 위에 써놓은 거 안지우고 아래 써 봄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