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공 오리비 [892986] · MS 2019 (수정됨) · 쪽지

2020-01-24 11:30:06
조회수 2,168

26) 평생 자부심 느꼈던 대한민국이 미워졌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image.orbi.kr/00027080708

n번방이라는 걸 아시나요?

https://youtu.be/acvDC4lvJAk

몇몇 남성들이 여성들의 일탈계 등에서의 사진을 가지고 해킹을 하고, 경찰을 사칭해서 협박하여 여성들을 성노예로 착취하는 집단을 말합니다. 남초 사이트에서는 어느 정도 이 일을 알고 있던 사람들이 있었으나 대부분 묵인하고 있었고, 경찰에 신고했어도 귀찮은 일을 부담하지 않으려는 부패한 공무원들 때문에 뺑뺑이만 돌았다고 합니다. 피해 여성들 중에는 초등학생을 포함한 미성년자들도 다수 있다고 해요. 저는 영상을 보다가 더는 못보겠어서, 더 자세한 내용은 위의 정리된 영상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청와대 국민청원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4284#_=_
국회 국민동의청원 https://petitions.assembly.go.kr/status/onGoing/9C11598F598C39B3E054A0369F40E84E
청와대 디지털 성범죄 가중처벌청원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4375?navigation=best

관련된 국민청원 링크입니다. 이 내용을 보시면서 조금이라도 화가 나셨다면, 심장박동이 빨라지는 걸 느끼셨다면, 조금 귀찮으시겠지만 동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피해 여성분들을 도와주세요, 그리고 대한민국을 도와주세요.





이제 갓 스무살이 되어 사회에 들어서는 어리지만 열정과 패기 넘치는 사람들 중 한 사람으로서, 이런 말도 안되는 불의를 보고도 아무런 것도 할 수 없다는 무력감이 너무나도 비통하네요. 그저 된다는 보장도 없는 국민청원에, 1이라는 숫자밖에 올리지 못하는 데이터에 불과하다는 게 슬픕니다.

너무 화가 납니다. 너무요. 이 내용을 알게 되어 유튜브 영상을 볼 때부터, 이 글을 쓰는 지금까지 흥분이 진정되질 않아요. 역겨워요.

우선 저 2만명이라는 규모에 화가 납니다. 2만명이라뇨...;;
2019년 기준으로 우리나라 남성의 인구수는 대략 2600만 명입니다.
그중에 2만명이라면 대략 천명 중에 한명 꼴로 저기에 가담했다는 건데..
모두 정상적인 것처럼 보였던 길거리에서 지나친 사람들 중에서 저런 쓰레기같은 집단에 속해있었던 사람이 있었을 확률이 높다는 거잖아요.
어쩌면 주동인물이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제목처럼 무기력한 우리나라가 너무 원망스럽고 밉습니다. 저렇게 큰 규모의 범죄가 공공연하게 일어나는데 어째서 공론화되지 않았으며, 어째서 잘 알려지지 않은 건가요? 

인터넷의 익명성만 믿고 설쳐대는 걸 못막을 것 같으면, 인터넷 수사대는 도대체 왜 설치했으며 무얼하는 부서인가요?? 

모든 경찰, 공무원 등등 나랏돈 받고 일해주시는 분들이 자기 직책에 사명감을 갖고 일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제발요..

마음 같아선 저기에 가담한 2만명 모두 처벌하고 싶습니다. 아니 사형 때리고 싶어요. 근데 현실적으로 그럴 수 없을 거라는 게 너무 마음 아픕니다.

저기 가담한 2만명 분들.
부디 작열하는 고통 속에서 오래오래 버티시다가 최대한 고통스럽게 죽어주세요.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시발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