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미래탐구 [847406] · MS 2018 · 쪽지

2019-05-20 15:37:14
조회수 1,615

판단의 착오.

게시글 주소: https://image.orbi.kr/00022840049




1. 이 문제는 수능이랑 연관없다. 수능에 절대 이런문제 안 나온다!! 공부 하면 안돼!!

이건 지적 유희이다! 수능이랑 무관하다!


-> 그러나 수능에 나옮




2. 우리 아들은 학교 내신만 잘 하면 됩니다. 수능은 고3 때 혹시나 싶어 하는거지, 고1 때부터 왜 챙겨야 합니까? 수능 잘 보려다가, 내신 망치면 소용 없습니다.

10 중 8~9 -> 아이고~ 못 산다! 내신 다 망쳐놨네, 정시로 가야하는데,

고3 1학기까지는 내신만 하고, 2학기 3~4개월 동안 뚝딱 해주세요~


대치동 학원 선생님 가능하시죠? 옆에 애도 그렇게 했더니만, 의대 갔다고 합니다.

우리 애 야자 끝나고 오면 밤 10시 넘구요~

일주일에 4시간 수업해주시고, 우리 애도 의대 보내주세요!


-> 절대 불가능




3. 서울대 KAIST 포항공대에 왔습니다. 내신 전교 1등,

외모도 학벌도 최고입니다! 그리고 여자친구도 사귀었습니다.


그런데, 왜 나를 이 기업이 감히 안 뽑겠다는 거죠? 이 기업은 인재 채용을 제대로 안 하고 있습니다!


-> 실상, 내신 전교 1등이 케바케인데, 지방 고등학교 대다수는,

인강만 과목당 1~2개씩 들어도 전교 1등 가능함 (이창무 수준만 들으면 됨, 전교 1등 가능)

그렇게 서울대/카이스트/포항공대 감


-> 실상, 최고 앨리트 고등학교는, 전교 1등이면, 이미 대학교 꺼 거의 다 끝내놨음.




4. OO 이가 얼마나 착하고 모범생인데~ 수능 전과목 만점은 아무나 하남? 우리도 선생님이지만, OO 이만큼 성실한 친구는 교단에 서고나서 몇년간 처음 본다.


꺄아~ 헠 연예인 XX 나왔다! 완전 내 사랑 ♥ 공부는 그냥 학교 쌤 수업들으면 됩니다~ 헠 연예인 XX 나왔다! 내 심장을 가져가세요! ㅠㅠ

-> 실제 수능 만점자의 현황


ㅁㅁ 이가 얼마나 착하고 모범생인데~ 이번에 전교 1등하고, 수시로 서울대 합격했다. 우리 학교의 자랑이다! 간판에 이름 적어 올려라~


오늘 친구가 19금 야한 동영상 녹화해 왔던데, 쉬는시간에 다 같이 모여 보길래 나도 봤다~ 그리고 친구들이 학교에서 몰래 담배피우고, 학교 건물에다가 SEX 라고 적어놓던데, 나는 보고도 모른척 했다. 이런건 관여해봤자, 내 이미지만 나빠진다. 모른척이 정답!

오늘 학교폭력이 일어나는 것도 지켜봤다. 그러나 나는 못 보았다. 학교 선생님들~ 잘하고 계십니다. 스승의 은혜는 언제나 제가 마음 깊이 담아두고 있습니다. 이런 저를 서울대 보내주신 은혜, 스승님 사랑합니다! ^^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우러러 볼수록~ 높아만 지네~ (이하 생략)




5. OO 선생님이 수업듣고 감명 받았습니다. 선생님이야말로 진짜 제 성적을 높여주신 유일한 선생님입니다. OO 선생님 수업만 들어도, 이번 수능 100점 가능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